페티쉬는 물신숭배와 성적인 페티쉬즘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흔히 페티쉬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은 성적 페티쉬를 떠올리게 됩니다. 오늘 또한 성적 페티쉬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그렇다면 페티쉬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
페티쉬의 사전적인 의미는 사람 그 자체가 아닌 물건이나 특정 신체 부위 등에서 성적 쾌감을 얻는 것을 말합니다. 페티시즘은 과거에는 변태적인 성욕으로 치부되어 왔으나 근래에는 인간의 성욕·욕구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페티시즘 성향이 있는 사람들은 함께 동호회 활동을 하거나 페티쉬 클럽 등으로 욕구를 해결하기도 합니다.
페티쉬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보이는 페티쉬 유형으로는 신체 페티쉬와 의상 페티쉬입니다. 그 외에도 물건에 대한 페티쉬, 색상 페티쉬, 그리고 몸의 상태, 예를 들면 임신한 사람들에 대한 페티쉬 등 페티쉬의 유형을 정말 매우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발 페티쉬, 신발 페티쉬, 가슴 페티쉬, 속옷 페티쉬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발 페티쉬
발 페티쉬는 신체 부위 중에서도 가장 흔히 보이는 페티쉬로 대부분은 남성들에게 해당하는 페티쉬 유형입니다. 발은 노골적으로 선정적이지 않아 더 궁금증을 유발하고 발을 타고 올라가다보면 여성의 중요 부위로 이어지기 때문에 더 흥분된다고 합니다.
– 신발 페티쉬
발 페티쉬와 비슷한 이유로 신발 페티쉬 또한 흔히 보이는 페티쉬 유형 중 하나입니다. 신발 페티쉬를 가지고 있는 남성들은 특히 여성들의 힐에서 성적 흥분감을 느끼고, 여성의 경우 남성들의 멋진 신발에서 페티쉬를 느낀다고 합니다. 신발 페티쉬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관계를 할 때 신발만 신은 채 관계를 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 가슴 페티쉬
가슴은 성적으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신체 부위 중 하나입니다. 특히 여성의 가슴은 존재 자체만으로도 남성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슴 페티쉬 또한 흔한 페티쉬 유형 중 하나로 손 꼽힙니다. 가슴 페티쉬가 있는 사람들은 가슴 사진을 보는 것으로도 성적 욕구를 채울 수 있지만 직접 만지고 느끼는 것을 더 중요시 합니다.
– 속옷 페티쉬
속옷은 신체 은밀한 부위와 가장 맞닿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속옷 페티쉬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속옷은 그들의 성적 상상력을 자극하는 촉매제와 다름없습니다. 특히 이들은 새 속옷보다는 사용한 흔적이 있는 속옷을 더 선호합니다. 나아가 이들은 사람들이 사용했던 속옷을 구해 자신이 직접 착용함으로써 성적인 흥분감을 더욱 느끼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