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판매자

–속옷을 판매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중고속옷을 파는 것이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는 제품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옷을 버리거나 세탁하는 대신 옷을 잘 관리해줄 매니아들에게 판매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인증을 어떻게 받을 수 있습니까?

사이트의 모든 기능을 이용하고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계정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계정 – 설정 – 인증 페이지로 이동해 안내에 따라 요청된 정보를 보내주시면 최대 48시간 이내에 인증이 완료됩니다.

 

-제 매출에서 얼마를 공제해주시나요?

귀하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는 없습니다.

 

–PantyPlace에서 판매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까?

아니요, 그 사이트는 완전히 무료입니다.

 

–어떤 제품들을 판매할 수 있습니까?

귀하는 법률과 당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는 한 PantyPlace에서 원하는 모든 것들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사용했던 속옷, 사용했던 팬티 및 기타 많은 물건들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또는 디지털 제품은 판매할 수 없습니다. 또한 체액은 판매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어떻게 관리합니까?

등록이 완료되면 제품 관리, 주문, 연락처 등 매장의 모든 방면을 관리할 수 있는 매우 포괄적인 관리 공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주문에 대한 리뷰를 어떻게 남길 수 있습니까?

구매자가 당신의 상품을 주문할 때 판매자 가게 페이지에 리뷰를 남길 수 있으므로, 구매자가 리뷰를 남기기 전에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구매자가 리뷰를 남길 수 없습니다.

 

-제 계정을 어떻게 삭제할 수 있나요?

계정을 삭제하시려면 저희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메시지를 받는 즉시 계정을 종료해 드리겠습니다.

 

–판매가 금지된 제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PantyPlace는 플랫폼의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노골적인 콘텐츠와 같은 특정 상품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목록은 당사 서비스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은 어떻게 배송됩니까?

사용자는 상품을 발송할 배송방법을 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트래킹 넘버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판매자의 순위는 어떻게 정해지는 것입니까?

PantyPlace는 판매자가 순위를 정하기 위해 여러가지 기준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사이트에서 활동들 많이 할수록 순위가 더 높아질 것입니다. 또한, 골든 판매자일 경우 우선 순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고객이 지불한 금액을 현금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PantyPlace는 자체적으로 안전하고 익명으로 결제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객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해당 금액은 판매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 금액은 언제 받을 수 있습니까?

주문을 받은 후 15일이 지나면 결제 금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좌 금액이 20,000원을 초과하면 바로 출금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출금 요청은 영업일 3일 이내에 처리되고 라인 계좌로 수령됩니다. 라인페이를 통해 금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월 2일에 주문을 받으면 같은 달 17일에 결제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PantyPlace에서는 현금화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출금을 요청하시려면 관리 페이지에서 ‘출금’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골든 판매자’가 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골든 판매자’ 배지가 있으면 셀러 목록에서 맨 위, 그리고 홈페이지에 노출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골든 판매자’ 배지를 얻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판매: 상위 세개의 판매 달성 시 한 달 동안 ‘골든 판매자’ 배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PantyPlace프로모션은 프로모션 기간에 따라 다른 골든 판매자 배지를 제공합니다.

 

–스토어를 중단해도 됩니까?

휴가를 떠나게 되신다면, 부재중으로 스토어를 중단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배송해도 됩니까?

직접 배송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거주지에 상관없이 등록할 수 있습니까?

PantyPlace에 등록하려면 거주지가 대한민국이어야 합니다.

 

–이 사이트는 익명입니까?

귀하의 계정을 인증하는 데 사용된 정보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공개되지 않으므로 해당 사이트에서 귀하는 익명입니다. Panty Place에서 받는 은행 대금에도 사이트 이름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구매자와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anty Place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라이브 메시지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첨부 파일(사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은 48시간 후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구매자

 

–PantyPlace에서 어떻게 구매합니까?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결제 및 배송 방법에 동의해야 합니다.

 

–PantyPlace에서 결제는 어떻게 합니까?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물건은 언제쯤 받을 수 있습니까?

배송 시간은 제품 준비 시간과 배송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러한 원인들로 인해 판매자와 따로 이야기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판매자에게 주문을 취소할 수 있는지 물어보셔야 합니다. 만약 판매자가 수락하면 환불을 해드릴 것입니다.

 

-판매자에게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판매자에게 연락하려면 프로필에 가서 메시지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무제한으로 메시지를 보내려면 프리미엄 요금제로 계정을 업그레이드해야 하며 기본 요금제에서는 매일 2명의 판매자에게만 연락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에게 특별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PantyPlace에서는 판매자에게 메시지를 보내거나 채팅을 통해 연락할 수 있으므로, 이를 통해 판매자에게 따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저의 구매 내역은 익명입니까?

네, 구매하신 제품은 익명을 보장합니다. 은행 명세서에도 익명성 보장을 위해 “팬티 플레이스(PantyPlace)”라는 문구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문에 문제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주문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제품을 판매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만약 판매자와 연락이 닿지 않거나 합의에 도달할 수 없다면 PantyPlace에 연락하여 주셔서 해결책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